main

 자동
  자유게시판

   
  동일 증상 계속 발생
  글쓴이 : 자린고비 (125.♡.137.224)     날짜 : 19-02-15 13:16     조회 : 127    
이야기 드린대로 현재 기존 CNM4 & CNM5 사용자 분들이 안내해드린 네트워크 사용 방법으로 사용시에 문제가 없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.  지금 사용하고 있는 PC만 문제 현상이 발생한다면 다른 사용자분들 PC 환경과 다른 무언가가 있을 것 같습니다.

아래 조치사항대로 사용해보시고 같은 결과이면 02-701-5258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1. 클라이언트 CNM4 프로그램을 종료 후 메인 CNM4에서 "기타 - 자료정리" 를 실행 한 후 사용을 해봅니다. 
   (서버와 클라이언트 버전이 동일해야 합니다. v6.02.01)

2. 설정확인 : 설정방법을 질문응답 -  "[설정] CNM4 네트워크 사용 시 “응답 없음” 이 지속적으로 나타날 때 해결방법" PDF 파일로 내용을 추가하여 작성을 했으니 내용을 잘못 설정한 부분을 수정합니다..

3. 확인
(1) 바이러스 체킹 프로그램으로 정밀 검사를 실행 합니다.
(2) 바이러스 체킹 프로그램이 실시간 감시에서 차단 메세지가 나왔을 때 Y 를 누른 경우 문제가 발생 하니 바이러스 체킹 프로그램에서 실시간 감시를 해제 하고 사용해 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