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in

 자동
  자유게시판

   
  업그레이드 문의합니다.
  글쓴이 : 자린고비 (125.♡.137.224)     날짜 : 20-02-12 11:41     조회 : 47    
CNM5 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CNM5 제품을 사용하시는것 이므로 당연히 고객지원이 지원됩니다.

CNM5 사용자는 최신버전으로 수동 업그레이드 (자료실 12번 사용지가 직접 설치) & 전화/인터넷 상담 을 지원해드립니다.
    
다만 "자동 업그레이드" & "원격A/S" & "경조사 메뉴" & "국세청 매입자료 CNM5로 저장" 등은 VIP기능  (1년 5만원) 에 가입하실 경우에 지원해드립니다.

CNM4에서 CNM5 로 업그레이드 비용은 33만원이며, 원격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드립니다. 원격은 VIP 회원이 아닐 경우 처음 업그레이드 설치 시 (신규 CNM5 구매시 설치 포함) 에만 원격지원을 해드립니다.

구형 프린터 포트용 키락 은 제조사의 키락 드라이버 최신버전 제공 중단 또는 제조사의 폐업으로 윈도우 10 이 지원이 안될 수 있습니다. 특히 Hardlock 프린터 포트 키락은 20년 전에 출시 된 제품으로 예전에 제조사가 폐업되어 윈도우10 지원이 안됩니다. 

10 지원이 안 되는 경우나 키락이 불량일 경우는 기존 CNM4 프린터 키락을 반납하고 USB 키락으로 교체를 해야하며, 55,000원 (택배비 별도)에 신형 키락으로 교체를 해드립니다.

키락 교체시 CNM5 는 CNM4 와 다르게 임시로 15일 가량 사용할 수 있게 지정 해드릴 수 있어, 키락 교체를 위해 오고가는 시간동안 프로그램을 사용 못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