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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자금
 
(1) 경상비 관리 :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각종 경비 지출을 입력합니다.


 
  ① F1.경상비 지출
  ② F2.기타 수입/지출
  ③ F3.기간별 조회
 
(2) 통장 관리 : 통장에서 현금을 입금하거나 출금하며, 통장내역을 조회합니다.

 
  ① F1.입/출금
  ② F2.기간조회
  ③ F3.통장등록
  ④ F4.적금통장
  ⑤ F5.자동이체
 
(3) 자동이체 확인 : 매월 경상비나 적금을 지정 일에 자동적으로 통장처리가 가능하게 지정합니다.


(4) 신용카드 매출/매입 관리  : 카드로 입금/출금 받은 내용을 관리합니다.
 

지급처리 시 일괄 처리가 가능합니다.


  ① F1.신규등록
  ② F2.지급처리
  ③ F3.처리완료
  ④ F4.승인취소
 
 
(5) 취득/ 발행 어음 관리  : 어음으로 입금/출금 받은 내용을 관리합니다.
 

  ① F1.어음등록
  ② F2.지급처리
  ③ F3.기간조회
  ④ F4.취득처별 조회
  ⑤ F5.처리취소
 
(6) 차입금/ 대여금 관리  : 거래와 무관하게 빌려주거나 빌린 돈을 관리합니다.


  ① F1.차입금 작성
  ② F2.대여금 작성
  ③ F3.고객별 조회

(7) 경조사 관리 : 경조사에 사용한 금액을 관리합니다.

 

(8) 자산 신규등록 조회  : 보유중인 자산을 부동산, 동산, 비품, 기타로 구분하여 등록하거나 조회합니다.


  ① F1.자산 전부조회
  ② F2.기간별 조회
 
(9) 기간별 현금 출납 조회  : 입/출금한 금액의 흐름을 조회합니다.


  ① F1.기간별 현금출납
  ② F2.기간별 입/출금
  ③ F3.적요별 현금출납
 
(10) 입금표 프린트  : 입금표를 직접 입력하여 출력합니다.